성경구절

살아가는데 도움 되는 주님 말씀 성경구절

익명의 누리꾼 2023. 6. 10. 23:10
반응형

"하나님은 사랑이시니, 우리가 서로 사랑하여야 하나님으로부터 난 모든 사람은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는 자니라." - 요한일서 4:7
"너희 중에 한 사람이 지혜롭게 되려거든 그 지혜로운 행실과 겸손한 지혜로운 마음으로 그 행동을 나타내라." - 야고보서 3:13
"나의 손으로 만든 이 모든 것이 누구를 향하여 존재하였느냐?" - 출애굽기 31:17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될 터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내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 이사야서 41:10
"너는 네 하나님 여호와를 다 마음으로, 영혼으로, 힘으로 사랑하라." - 신명기 6:5
"영원토록 너희 말이 하나님의 은혜에 기초하므로, 하나님이 너희를 부르사 그의 영원한 영광으로 그리스도 안에서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게 하시리라" - 베드로전서 5:10
"의인이 그의 길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그가 행복하리라." - 시편 37:5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는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모든 지혜와 총명에 부처 되었으니" - 에베소서 1:8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 이사야서 40:31
"나는 천지를 지으며 만든 자라 내 손은 모든 것을 펴서 확장하였거니와 이 모든 것이 나의 뜻대로 될 수 없느냐" - 이사야서 45:12
"무릇 거짓말 하는 입술은 여호와께서 미워하시되 진실한 행위는 그의 기뻐하시느니라." - 잠언 12:22
"주님 여호와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나를 찾아 내게로 돌아오라, 그러면 내가 너희를 찾아 주리라." - 예레미야서 29:13
"주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두움에 행하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 - 요한복음 8:12
"너는 나를 찾으면 내게서 너를 찾을 것이요 너는 마음을 다하여 나를 구하면 찾아낼 것이니라." - 잠언 8:17
"너희는 어떠한 일에든지 두려워 말고 놀라워 말고, 이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와 함께 가심이니라." - 여호수아 1:9
"너희에게 힘이 되시는 이가 되고 또한 너희의 의로우신 주 하나님께서 너희에게 영광의 면류관을 주실 것이니라." - 베드로전서 5:10
"그러므로 너희는 믿음으로 가서 복을 얻으리라, 하나님께서 너희에게 약속하신 것들을 받으려면." - 히브리서 10:36
"주여, 주의 말씀은 영원히 서늘하도록 세움을 받았도다." - 시편 119:89
"우리의 도움이신 하나님이여 주는 평안을 주시고, 우리 모든 일을 위하여 이루어 주소서." - 이사야서 26:12
"무릇 진실한 것이니, 만민에게 온유하며, 모든 자에게 은혜로운 것이라" - 디도서 2:11
"내가 만민 중에서 주 앞에서 크게 기뻐 외칠지어다, 대저 주께서 판단하시되 의로우심으로 세계를 판단하시며 열방을 정직으로 판단하시기 때문이니이다." - 시편 96:13
"주여, 주의 인자하심이 어찌 큰 것인지, 사람들은 주의 날 아침 마다 내게 이르실 때마다 주의 충성을 내게 알리리이다." - 시편 92:2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 - 시편 119:105
"주 예수께서 말씀하셨으되 내가 세상에 왔은즉 세상의 빛이 되어 나를 따르는 자가 어두움에 행하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 - 요한복음 12:46
"그러므로 너희가 마음을 진정하고 여호와를 바랄지어다." - 시편 37:7
"내가 여호와인 너희 하나님은 이르노니 너희를 향한 나의 생각은 평안이요 재앙이 아니니라 너희에게 미래와 희망을 주려 하며 너희를 이루고 향후에 향하게 하려 하노라" - 예레미야서 29:11
"주는 내 빛이시며 내 구원이시니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주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 시편 27:1
"나의 소망이 그들에게서 난오니 이는 주의 말씀을 바라는 연고니이다." - 시편 119:81
"주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세상에 임한 것은 선을 베풀려 함이요, 세상에 있을 때에 빛이 되어 세상에 있는 모든 사람으로 나를 따르게 하려 함이니라." - 요한복음 12:46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나의 인생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 시편 27: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