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구절

힘이되는 성경구절 모음

익명의 누리꾼 2023. 6. 10. 21:25
반응형

요한 3:16 -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마태 28:19-20 -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시편 23:1 -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서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요한 14:6 -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무도 아버지께로 올 수 없느니라."
고린도전서 16:14 - "모든 일을 사랑으로 행하라."
시편 46:10 - "너희는 고요하라 알라 나는 하나님이니여."
요한 8:32 - "너희가 진리를 알면,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
롬 12:2 -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마음을 새롭게 하여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마태 5:16 - "이와 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저희로 너희의 선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에베소서 4:32 - "오직 서로 인자하게 하며, 상관이든 형제들이든 사랑으로 하나님께서 너희를 용서하신 것같이 너희도 용서하라."
잠언 3:5-6 - "네 마음을 온전히 여호와에게 맡기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요한 15:13 - "자기 친구를 위하여 제 목숨을 버릴 자는 더 큰 사랑이 없나니"
마태 11:28 - "너희 모든 중심이 싱싱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내게로 와서 쉬라."
시편 27:1 - "여호와는 나의 빛이시요 나의 구원이시니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나의 생명의 능력이시니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고린도전서 13:4-7 - "사랑은 오래 참고 사랑은 온유하며 시기하지 아니하며 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무례히 행하지 아니하며 자기의 유익을 구하지 아니하며 성내지 아니하며 악한 것을 생각하지 않으며 불의를 기뻐하지 아니하며 진리와 함께 기뻐하고 모든 것을 참으며 모든 것을 믿으며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느니라."
시편 121:1-2 -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로서 올리라."
마가 12:30 -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시편 139:14 - "내가 주께 감사하나이다 주의 일로 놀라울만하니 내 영혼이 이를 아느니라."
빌립보서 4:13 - "내게 힘 주시는 이로 말미암아 내가 모든 일을 할 수 있다."
요한 10:10 - "도적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러 오는 것뿐만 아니라 죽이고 멸망시키고 말하게 하려고 왔거니와 내가 왔으니 그들로 생명을 얻고 그것을 더 풍성하게 얻게 하려 함이라."
롬 8:28 -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요한 13:34-35 -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 줄 알리라."
시편 46:1 - "하나님이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과 도움의 크게 있으신 자시라 그러므로 우리가 크게 두려워 아니하리로다."
마태 6:33 -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시편 119:105 - "주의 말씀은 나의 발에 등이요 나의 길에 빛이니이다."
요한 11:25-26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 것이요 무릇 사는 자 믿는 자에게는 영원히 죽지 아니할 것이냐"
마태 7:7 -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 만날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열리리라."
잠언 16:9 -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하되 그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요한 14:1 - "너희 마음에 놀라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한 나를 믿으라"
시편 23:4 -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니더라도 해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당신의 지팡이와 소용돌이함이 나를 안위하시나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