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구절

사람들이 많이 읽는 성경구절

익명의 누리꾼 2023. 6. 5. 13:23
반응형

요한 3:16 -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마태복음 28:19-20 -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출애굽기 20:3-17 - 십계명
마태복음 22:37-39 - "예수께서 이르시되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이는 큰 계명이요 첫째이다. 둘째는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요한 14:6 -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아무도 아버지께로 올 수 없고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 오실 수 없느니라."
시편 23편 -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로마서 8:28 - "우리가 알거니와 모든 것은 선을 사랑하는 자들에게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데 힘쓰시는 분들을 위하여 하나님께서 항상 복을 이루심이라."
고린도전서 16:14 - "모든 것을 사랑으로 행하라."
마태복음 5:5 - "온유한 자는 땅을 기업으로 받으리라."
잠언 3:5-6 - "네 마음을 온전히 여호와에게 맡기며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그가 정도를 인정하시리라."
시편 46:10 - "고요하라 하나님이시라 내가 승리를 이루리라 여호와께서 만국 가운데서 드높으심이니라."
요한일서 4:19 - "우리가 사랑함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먼저 사랑하신 고로 우리가 그를 사랑하는 것이니라."
로마서 12:2 -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요한일서 1:9 -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우리를 모든 불의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라."
고린도후서 5:7 - "믿음으로 행하고 보지 않는 것을 따라 행하라."
마태복음 11:28 - "모든 힘들고 무거운 짐 진자들아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시편 119:105 - "나의 발에는 주의 말씀이 등불이요 나의 길에는 빛이니라."
로마서 12:12 - "희망에 기뻐하며 환난에 참으며 기도에 항상 힘쓰며"
잠언 16:3 - "네 행위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러면 네 경영하는 것이 이루리라"
마가복음 10:27 - "예수께서 저희를 보시며 가라사대 인간으로서는 능한 것이 하나님으로서는 불가할 것이니 사람으로서는 할 수 없으되 하나님으로서는 불가한 일은 없느니라"
요한 1:1 - "태초에 말씀이 계셔서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심이었고"
빌립보서 4:13 - "내가 범사에 그리스도 안에서 힘있게 됨은 나를 강건하게 하는 자가 나와 함께 계셨음이니라."
고린도전서 10:31 -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사도행전 16:31 - "말하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러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하고"
시편 34:8 - "너희는 여호와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여호와는 피하는 자에게 얼마나 좋으신지요"
갈라디아서 5:22-23 - "그러므로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기쁨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선의와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로마서 8:38-39 -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주권자들이나 현재나 장래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도 우리를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어지게 할 수 없으리니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 때문이니라."
요한계시록 21:4 - "하나님이 모든 눈물을 씻기시리니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는 없으리니 이전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라."
이사야 40:31 -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마태복음 7:7 - "구하라 그리하면 받을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열릴 것이니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