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구절

사람들이 많이 찾는 힘이되는 성경구절 모음

익명의 누리꾼 2023. 6. 10. 21:12
반응형

요한 3:16 -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출애굽기 20:3 - "너는 다른 신들을 네 앞에서 나 만들지 말지니라."
마태복음 28:19 -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마가복음 12:31 - "네가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너보다 큰 계명은 다른 것이 없다."
시편 23:1 -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요한복음 14:6 -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로마서 8:28 - "또한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일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사도행전 1:8 -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고린도전서 16:14 - "모든 일을 사랑으로 행하라."
에베소서 4:32 - "오직 너희는 서로 인자하고 긍휼히 여기며 서로 용납하여 주기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행하라."
빌립보서 4:13 - "내가 무릇 내게서 주시는 능력 안에서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잠언 3:5-6 - "네 마음을 다스리는데 의지하지 말고 네 지식에 의지하여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평탄케 하시리라."
출애굽기 14:14 - "여호와께서 너희를 위하여 싸우시리니 너희는 고요하라."
이사야 41:10 - "두려워하지 말라, 나는 너와 함께 함이니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니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너를 권고하리라,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마태복음 11:28 - "너희 무리 다 운반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사도행전 4:12 - "구원은 다른 누구에게도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이 없음이라."
요한 10:10 -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려고, 죽이고 파멸시키려고 와서 나는 왔으니 곧 생명과 넉넉함을 얻게 하려 함이라."
로마서 12:2 -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시편 46:10 - "너희는 가만히 있으라 내가 하나님 됨을 인정 받으리라 여호와는 만국 중에 높으시니라."
잠언 17:17 - "친구는 때때로 형제보다 더 유용하며 형제는 환난 때에 곧 나타나느니라."
이사야 40:31 -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시편 139:14 - "나를 지으신 주께 감사하며 주의 기이한 일과 경이로운 지으심을 인하여 칭찬하리로다 내 영혼이 이를 알지 못하였나니"
고린도전서 13:4 - "사랑은 오래 참으며 사랑은 온유하며 투기하지 아니하며 사랑은 자랑하지 아니하며 교만하지 아니하며"
마태복음 5:16 - "이와 같이 너희 빛이 사람 앞에 비치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하늘에 있는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빌립보서 2:3 - "아무 일도 다투거나 허영으로 하지 말고 오직 겸손한 마음으로 각각 자기보다 남을 낫게 여기고"
요한 14:27 - "내가 너희에게 평강을 끼치노니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 같지 아니한 평강이라 마음에 근심이 없고 두려워하지 말라."
마가복음 10:27 - "예수께서 저희를 보시며 가라사대 인생으로서는 능할 수 없으되 하나님으로서는 모든 것이 가능하니라."
사도행전 16:31 - "주 예수를 믿으라 그러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시편 27:1 - "여호와는 나의 빛이시요 나의 구원이시니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나의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게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요한 15:13 - "자기 친구를 위하여 제 목숨을 버리는 사람이 더 큰 사랑이 없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