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구절

사람들이 많이 찾는 힘이되는 성경구절 모음

익명의 누리꾼 2023. 7. 1. 08:34
반응형

 

골로새서 3:23 - "무엇을 하든지 마음을 다하여 일하되 사람을 기쁘게 하듯 마음을 품고 공부하되 사람을 위하여 하듯 힘쓰라 이는 주 곧 너희의 상주신이시니라."
출애굽기 20:12 - "네 부모를 공경하라 그리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주시는 땅에서 네 날이 길리라."
롬 8:28 - "또한 우리가 아는 바와 같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협력하여 좋게 될 것을 알거니와"
출애굽기 14:14 - "여호와께서 너희를 위하여 싸우시리니 너희는 가만히 있으라."
고린도전서 16:14 - "모든 것을 사랑으로 행하라."
잠언 3:5-6 - "네 마음을 온전히 여호와에게 맡기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너의 모든 길을 그에게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평탄케 하시리라."
마태복음 5:16 - "이와 같이 너희의 빛이 사람들 앞에서 비추게 하여 그들로 너희 착한 행실을 보고 너희의 하느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라."
시편 46:10 - "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인 줄 알지어다. 내가 열방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베드로전서 5:7 -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
요한복음 14:6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갈라디아서 5:22-23 -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기쁨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신실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마태복음 11:28 - "너희 모든 고된 자와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로마서 8:38-39 -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과 생명과 천사들과 주권자들과 현재의 것들과 장래의 것들과 능력이 있고 높이든지 깊이든지 다른 어떤 피조물도 우리를 떠날 수 없을 것이요"
요한일서 4:7-8 -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 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으로부터 난 것이요 하나님을 알아본 자마다 그의 형제를 사랑할 것이니라."
시편 139:14 - "나는 두렵게 창조되었으나, 기이하고, 여러분의 모든 행사를 알고 있나이다."


요한 15:13 - "아무도 사랑이 이러한 것이 없다니 이것은 그가 자기 목숨을 그의 친구들을 위해 주셨음이니라."
마태복음 6:33 -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이사야 41:10 -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나는 너와 함께 함이라 너는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잠언 16:3 - "네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라 그러면 네 모략이 성립하리라."
롬 12:2 - "또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마음을 새롭게 하여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고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것을 기뻐하라."
시편 27:1 - "여호와는 나의 빛이시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나의 삶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출애굽기 23:25 - "너는 여호와 너의 하나님을 섬기라 그리하면 네 양식과 네 물을 축복하여 내가 너희 중에서 질병을 제하리라."
시편 34:8 - "너희는 여호와께로 가까이 하여 그의 선하심을 맛보아 알지어다 여호와는 그에게 피하는 자들에게 복이 있나니"
마태복음 7:7 -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너희가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시편 121:1-2 -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은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만드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요한일서 3:18 - "자녀들아 우리가 말과 혀로만 사랑하지 말고 행함과 진실함으로 하자."
잠언 17:17 - "친구는 때로 형제보다 더 가까움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