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구절

힘들때 읽는 하느님 말씀 성경구절 모음

익명의 누리꾼 2023. 7. 1. 13:32
반응형

 

시편 46:1 - "하나님이 우리 피난처시요 우리 힘이시니 큰 환난 때에 범사에 참고있느니라."
시편 55:22 - "네 부단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가 너를 붙들어 허물어지지 아니하게 하시리로다."
시편 62:1 - "내 영혼은 잠잠함으로 하나님만을 기다리나니 나의 구원이 오직 그에게서 나는도다."
이사야 40:31 -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이사야 41:10 -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이사야 43:2 -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나갈 때에 내가 너와 함께할 것이며 강들로 지나갈 때에는 너를 침몰시키지 아니하리니 네가 불타는 불 가운데로 가도 상하지 아니하리라 불꽃이 너를 사르지 아니하리라."
이사야 54:17 - "네가 만드는 모든 무기로 나를 대적할지라도 그것이 이길 것이 없으며 네가 일으키는 모든 혀로 싸움을 벌일지라도 네가 심판을 받아 패할 것이라 이것이 여호와의 종들의 산업이요 그들이 나에게 받을 유업이니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이사야 55:8-9 - "내 생각은 너희 생각과 같지 아니하며 너희 길은 나의 길과 같지 아니함과 같다. 하늘은 땅보다 높으니 나의 길은 너희 길보다 높으며 나의 생각은 너희 생각보다 높으니라."
이사야 61:3 - "슬픈 자들로 시온에서 영광의 관을 주시며 슬픈 자들로 재 때 대신에 기쁨의 기름을 주시며 애곡하는 옷으로 찬송의 옷을 주시며 부드러운 마음으로 사울의 영을 주시리니 곧 찬송으로 기름부음을 입은 잔디 같을 것이라."
이사야 66:9 - "내가 해산할 그 소금을 보지 못하였으나 임신하여 남자를 낳게 하였으며 해산한 그들을 본 일이 없었으나 그들은 함께 생존하였도다."
예레미야 29:11 - "나는 내게 향한 생각을 너희에게 평안한 생각으로 하려고 품은 것이요 재앙이 아니요 형통을 주려고 품은 것이니라 너희가 나를 부르며 나에게 기도할 때에 내가 들을 것이며"

 


예레미야 33:3 -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게 알지 못하는 크고 놀라운 일을 네게 보이리라"
시편 27:1 -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나의 인생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시편 37:7 - "너는 여호와를 바라며 그 길을 따르라 그가 이루시기를 바라고 행동하라 그가 이루시기를 보고 마땅히 말리라"
시편 55:22 - "너의 부단을 여호와께 맡기라 그가 너를 붙들어 허물어지지 아니하게 하시리로다"
시편 91:1-2 -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앉은 자는 그 그늘에 머물러 거하리로다. 내 하나님이시여 내가 그에게 피난처와 보장이 되리이다 내 하나님께서는 내가 의지하는 자이시니라"
마태복음 11:28 - "너희 중에서 곤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이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요한복음 14:27 - "너희에게 평강을 주노니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과 세상이 주는 것이 다르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거나 두려워하지 말라"
고린도후서 12:9 - "내 은혜가 네게 족하도록 내 힘이 약한 데서 완전하게 나타남이라 따라서 나는 더 큰 기쁨으로 나의 허약한 것들을 자랑하리니 이는 그리스도의 힘이 내게서 거처하느니라"
에베소서 3:20 - "하나님은 우리에게 능력으로 행하실 수 있는 모든 일 위에 넘치도록 할 수 있으신 능력을 가졌으니 그 능력을 따라 우리의 어떤 구체적인 필요에 대해서든지 기대 이상으로 행하실 수 있으시리라"
빌립보서 4:13 - "내가 무슨 일이든지 그리스도 안에서 내게 능력 주시는 이로 말미암아 모든 일에 만족하며 배우고 있음을 알고 있노라"
빌립보서 4:19 - "나의 하나님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 가운데 계신 그의 영광대로 너희 모든 쓸 것을 채우시리라"
골로새서 3:15 - "그리스도의 평강이 너희 마음에 판결관처럼 치리하게 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한 몸의 일을 위하여 부르심을 받은 것에 합당한 평강 가운데 서리라"
히브리서 13:5-6 - "상황이 어떻든지 너희가 정말로 있는 대로 너희 소유나 돈에 대해 만족하고 안심하라 그가 친히 말씀하셨다. 내가 절대 너를 떠나지도 아니하겠고 너를 절대 버리지도 않겠다. 그러므로 당신은 용감하게 말할 수 있다. 주는 내 돕는 자이며 내가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야고보서 1:2-3 - "나의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당할 때마다 그것이 너희 믿음을 검증하는 것을 기뻐하라 시험을 견디고 나서 너희는 완전하고 결여가 없이 되기 위하여 만족하게 되리라"
베드로전서 5:7 -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주께서 너희를 돌보심이니라"
요한일서 4:4 -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한 자들이니 너희는 그들보다 크신 이가 너희 속에 계심을 알았으며"
디도서 3:16 - "자녀들아 너희는 내가 하는 말을 깊이 기억하고 너희를 통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에게 주신 소망과 구원의 은혜를 안정된 마음으로 누릴 수 있기를 소망하노라"
알레르테 6:10 - "우리는 기쁨으로 크게 기뻐해야 한다. 하느님 앞에서는 우리가 항상 존경할 만한 곳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요한계시록 21:4 - "하나님이 모든 눈에서 눈물을 씻기시리니 다시는 사망도 없고 애도도, 울음도, 고통도 없으리라. 이전 것들이 다 사라졌다."

 

 

 

 

 

 

 

 

 

 

 

 

 

 

 

 

 

 

 

 

 

반응형